입자여과 필터 제거 및 설치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 조립 공구 - 3253- 의 -3253/5-
· 칼라형 볼트 M10x35
제거
– 보조 히터가 있는 차량의 경우 보조 히터로 연결되는 냉각수 라인의 브래킷을 실린더 블록 또는 트랜스퍼 기어박스 및 오일 섬프에서 제거한다.
– 람다 프로브를 제거한다 →Rep. gr. 23 .
4륜 구동 차량:
– 프롭샤프트를 제거한다 →Rep. gr. 39 .
– 베벨 박스를 제거한다 →Rep. gr. 34 .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배기 온도 센더 3 - G495- 의 커넥터 -1- 를 분리하고 라인을 분리한다.
참고 사항
-항목 2, 3- 는 무시한다.
– 볼트 -2- 를 풀고 클립을 제거한다.
참고 사항
-항목 1, 3- 는 무시한다.
– 차압 센더 - G505- 에서 커넥터 -2- 를 당겨 빼낸다.
– 볼트 -1- 및 -3- 를 푼다.
– 차압 센더 - G505- 를 브래킷 -화살표- 에서 당겨 빼낸다.
전륜 구동 차량
– 전방 우측 휠을 제거한다.
– 차음재를 제거한다
– 볼트 -화살표- 를 풀고 우측 구동축 열 차단재를 제거한다.
– 기어박스 플랜지에서 우측 구동축을 제거한다.
– 우측 구동축을 앞으로 눌러 빼낸다.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진자형 지지대에서 볼트 -2- 및 -3- 를 푼다.
참고 사항
-항목 1- 는 무시한다.
– 엔진/기어박스 어셈블리를 록 캐리어쪽으로 누르고 그림에 표시된 대로 진자형 지지대를 사용하여 지지한다.
A - 칼라형 볼트 M10x35
– 공구 세트 17 mm - T10395- 를 사용하여 배기 온도 센더 4 - G648--항목 1- 를 입자여과 필터의 배기 파이프 다운스트림에서 풀어 빼낸다.
참고 사항
-항목 2- 는 무시한다.
– 너트 -1- 및 -2- 를 제거한다. 너트 -1- 는 래치트 렌치 13 mm - T10384- 를 사용하여 접근할 수 있다.
– 입자여과 필터 브래킷을 제거한다.
주의
플렉시블 조인트의 손상을 방지한다.
운반 잠금장치 - T10404- 로 디커플링 엘리먼트를 고정한다.
– 클램핑 슬리브 너트 -1- 를 풀고 클램핑 슬리브를 후방으로 민다.
– 입자여과 필터 브래킷을 제거한다.
주의
플렉시블 조인트의 손상을 방지한다.
운반 잠금장치 - T10404- 로 디커플링 엘리먼트를 고정한다.
– 클램핑 슬리브 너트 -1- 를 풀고 클램핑 슬리브를 후방으로 민다.
– 열 차단재의 너트 -화살표- 를 푼다.
– 클램핑 와셔 -2- 및 -3- 를 푼다.
– 열 차단재 -1- 를 제거할 수 있을 때까지 하체 트림(안쪽)을 내린다.
– 브래킷 볼트 -화살표- 를 푼다.
– 입자여과 필터를 자체 축을 중심으로 180° 돌려 제거한다.
설치
l 지정 토크 → 장 .
다음에 유의하여 역순으로 설치한다:
참고 사항
· 씰, 자체 잠금 너트 및 입자여과 필터 클램프를 교체한다.
· 설치할 때 모든 케이블 타이는 원래 위치에 결합한다.
– 입자여과 필터 설치 시 순서를 준수한다:
1. 입자여과 필터를 터보차저에 위치시키고 클립 -1- 을 느슨하게 고정한다
2. 볼트 -2 … 5- 를 느슨하게 손으로 끼운다
- 입자여과 필터 및 리테이너를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
3. 클립 -1- 을 조인다
4. 볼트 -2- 및 -5- 를 조인다
5. 볼트 -3- 및 -4- 를 조인다
– 배기 온도 센더 4 - G648- 설치
4륜 구동 차량:
– 베벨 박스 설치 →Rep. gr. 34 .
– 프롭샤프트 설치 →Rep. gr. 39 .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응력이 생기기 않게 배기 시스템 정렬
– 람다 프로브 - G39- 및 차압 센더 - G505- 설치 .
– 입자여과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한 후 “guided functions(안내식 기능)” 작동 모드에서 어뎁테이션을 수행한다 → 차량 진단 테스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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