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젝터 교환 방법(인젝터 1개당 30만원 이베이 구매후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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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환율 (약 14만원)

 

인젝터 크리닝도 효과 있군요

 

인젝터 크리닝 청소전

 

인젝터 크리닝 청소후

 

 

 대전Bosch 2014/07/15 00:49 답글

 

회원님들 인젝터불량원인은 99%노즐이 문제입니다


안좋은 연료로 불완전 연소되어 카본찌꺼기등 각종이물등으로 홀이막혀 부조현상등을 발생시킵니다


인젝터 안가셔도됩니다 인젝터가 터지지않는한


10년전에 발생후 안나와여!주기적노즐세척과 가짜경유사용안하시면 폐차때까지 사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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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로 신경쓸일 없음

 

휴우~ 한고비 넘기네요

이제 그 플라이휠 문제밖에 없네요 플라이휠..

 

혹여 인젝터 터진경우는 아래글을 읽으세요

 

 

 

 

인젝터 재생하는곳(알아보니 수입차는 못한다고 하네요 언젠가 되겠지...ㅡㅡ;)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663944659

 

 

 

인젝터 1개당 30만원 x (4개) = 120만원

 

 2012년식 제타 2.0 인젝터 및 펌프 라는데

 

 

 

 

 

 

 

 

 

 

 

어제 오늘 갑자기 보증수리후 인젝터가 고장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으로 또 열심히 검색했죠...

 

처음에는 우리 제타가 어디브랜드에서 만든 인젝터인지 검색하는데 오래 걸렸네요..

 

델파이인지.. 보쉬인지 아님 다른데인지 .중국,영국,독일,미국등 인젝터 전문 사이트로 들어가서 검색하다가

 

영국쪽의 인젝터,인젝터 노즐(노즐만 교환시) 사이트와 여러분이 잘아시는 이베이에서 발견했네요..

 

 

 

보증후 인젝터 수리 및 교환 비용 걱정 마세요^^ 걍 이베이에서 구매후 사설업체 가서 교환하심 될듯

 

 

 

1개의 센터가격으로 4개를 교환할수있겠네요 ;;;

 

 

 

http://www.ebay.com/sch/i.html?_sacat=0&_from=R40&_nkw=BOSCH+0445110369&=&rt=nc&LH_ItemCondition=3

 

인젝터 120~140만원/개당;; 크게 걱정 하지 마세요^^ 작성자꿀물

 

 

http://cafe.naver.com/jettaclub/87099

원본글

 

 

 

인젝터 설치 방법

원본 : http://www.myturbodiesel.com/wiki/fuel-injector-and-valve-cover-removal-cjaa-cbea-2-0-tdi-engine/

폭스 바겐 제타, 골프, 또는 Sportwagen (골프 왜건), 아우디 A3 :이 문서는 CBEA / CJAA 2.0L의 TDI 엔진의 연료 분사 장치 또는 밸브 커버를 제거 DIY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커먼 레일 및 밸브 덮개 주변을 닦아 줍니다.  

 

엔진 덮개, 회색 sytrofoam 댐퍼를 제거합니다.  예열플러그(glowplug)를 분리합니다. 플러그 배선에서 손상되지 안토록 합니다.  

 

연료 유니언 너트를 풀어 줍니다. 

 

플라스틱 오픈 연료 시스템을 포함한다 

 

알렌 헤드 인젝터 서라운드 커버 볼트를 제거하고 측면에 회전.  연료 분사 장치 클램프를 들고 배 10mm 너트를 제거합니다.  인젝터는 이제 느슨합니다.   

 

모든 인젝터를 제거하는 경우, 단지 하나의 단위로 제거합니다. 

당신은 아래 측면 탭을 counterholding 동안 탭을 분리하는 중앙 부분을 잡아 당겨 리턴 라인을 출시, 연료 리턴 라인 또는 단일 인젝터를 분리하고자하는 경우.

 

<<대체 왜 빨강고무줄로 감아 둔껄끼? 비닐도 씌워져 있고 새거라서 그런가?>>

 

 

 

 botom에서 구리 O-링을합니다.  확인 이전 그들을 대체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구리 O-링이 부착되어있는 경우 인젝터 몸을 비틀면서, 부드럽게 클램프 

 

인젝터를 설치하기 전에, 구리 O-링 시트를 청소하는 모터 오일 lubed 플라스틱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VW는 아래의 인젝터의 팁에 새로운 O-링을 밀어 도움이되는 특수 플라스틱 가이드 소매 T10377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스냅 온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분사 장치를 설치하는 경우, 가볍게 기름 고무 O 링을 윤활하고 구리 O-링을 장착하기 위해 장소에 일단 부드럽게 분사 트위스트.  인젝터 브래킷이 같은 곡선을해야한다.

 

이거 뭔가요? --> T10377

http://workshop-manuals.com/audi/a3_mk2/power_unit/tdi_injection_and_glow_plug_system_(4-cyl._1.6_ltr._4-valve_common_rail)/fuel_preparation_system_diesel_injection/fuel_rail_and_injectors/removing_and_installing_injectors/

 

 

http://workshop-manuals.com/skoda/fabia-mk2/power_unit/1.2/55_kw_tdi_cr_engine/fuel_preparation_system_diesel_injection/removing_and_installing_testing_fuel_formation_components/removing_and_installing_the_injection_units/

 

 

 

 

서비스 매뉴얼은 주사기를 재사용 할 수 있다고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원래의 위치에서 그들을 다시 넣어 또는 당신이 주변을 전환하면 새로운 슬롯으로 각 인젝터를 적용해야합니다.  VCDS를 시작하고 엔진 모듈을 입력합니다.

 

 

 

 

적응을 입력하고 채널 옵션을 사용하거나 등 1 보정 값, 인젝터 2 보정 값을, 인젝터로 이동 드롭 다운 메뉴를  

 

채널 (71 ~ 74)에서 각 인젝터에 코드를 입력합니다.  등 채널 71 = INJ # 1, 채널 72 = INJ # 2를 저장하고 인젝터가 적용됩니다.  당신은뿐만 아니라 새로운 인젝터로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이 스크린 샷은 위에 표시된 인젝터에서 다른 차에서 그래서 코드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차에 동일해야합니다.  

 

당신의 인젝터는 6 자리 (유럽 자동차)가있는 경우, 마지막 숫자는 제로가 될 수 있습니다.  (팁 ukguy에 대한 감사합니다!)  

 

 

 

밸브 커버 제거

 당신은 밸브 커버 볼트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모든 밸브 커버와 주변을 휴식 할 수있는 먼지 / 모래를 정리해야합니다 - 당신은 엔진에 아래로 떨어지고 싶지 않아!

 

 

다음은 제거 후 볼 수 있습니다 것입니다.  

 

여기서 밸브 커버 볼트의 위치이다.  

 

토크 사양

 8 금속 연료 라인 조합 : 18~20피트 파운드 (25 ~ 28 NM) (숫자는 소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그냥 죽이고 노조를 변형하지 않습니다) -

참고 : 스트레스없이 라인을 설치!  그들이 제거 된 경우 검은 색 고무 댐퍼를 교체해야합니다.
 8 배 10mm 인젝터 브라켓 너트 : 7.3 피트 파운드 (88 인치 파운드) (10 NM)
 인젝터 서라운드 배 알렌 헤드 볼트 커버 : 3.5 피트 파운드 (44 인치 파운드) (5 NM) 

 

 

 

 

 

 

 

 

 

 

 

인젝터 크리너 주입시 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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