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분사량을 테스트하거나 변경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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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분사량을 

테스트하거나 변경하는 방법 I

 

이 정보는 myturbodiesel.com에서 가져온 것이며 VCDS로 연료 IQ를 조정하고 테스트하는 방법 또는 해머 모드를 수행하는 방법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VW TDI 또는 Audi TDI에서 연료 분사량을 테스트하거나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엔진. 각 스트로크마다 엔진에 분사되는 연료량 인 연료 분사량 (IQ)은 TDI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북미에서 판매되는 VW TDI 또는 전자식 Bosch VW 분사 펌프를 사용하는 TDI에 중점을 둡니다. 

 

2004 TDI 이상에서 아래 절차를 사용하여 IQ를 확인할 수 있지만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2004 TDI 이상에서 IQ를 변경하려면 칩 튜닝이 필요합니다.

 

IQ 조정은 또한 이전 자동차의 칩 튜닝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분사량은 연료 온도, rpm, 부하, 연기, 분사 시간, 냉각수 온도 및 측정 된 공기 흐름에 따라 다릅니다.

 

잘못된 분사량(IQ)은 엔진의 떨림, 거친 공회전, 연기가 자욱한 주행, 시동 불량, 경제 불량, 기본적으로 연료와 관련된 모든 것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연료 노즐, 파워 칩을 조정 한 후 또는 차량의 연기 수준을 조정하려는 경우 언제든지 IQ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공장이나 이전 소유자로부터 잘못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방금 구입 한 차량의 IQ도 확인하십시오. 

전력이 낮은 경우 아래 섹션도 참조하십시오.

 

분사량(IQ)을 조정하면 엔진 RPM이 떨어질 때 엔진 떨림을 완화 할 수도 있습니다. 

 

 

 

연료 공급을 늘리면 연기와 출력이 증가하고 연비가 낮아집니다. 

 

연료 공급을 줄이면 연기와 동력이 감소하고 연비가 높아집니다. 

 

연료 분사기를 복원하기 위해 노즐을 방금 변경 한 경우 동일한 크기의 노즐로 교체하더라도 다른 양의 연료를 공급합니다. 

 

예를 들어 ".184"크기의 노즐을 원래의 연료 인젝터에 배치하면 원래 노즐은 실제로 새 .184mm 노즐 대신 .170mm가 될 수 있습니다. 

연비의 약간의 조정은 연기 / 연료 낭비가 적기 때문이 아니라 자동차가 가속 페달에 반응하는 방식을 약간 변경합니다.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주행하려면 최소한의 에너지 / 연료가 필요합니다.

 최적보다 빠른 가속 (연비)은 최소보다 더 많은 에너지 / 연료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IQ의 변화를 통해 연료 공급을 줄이면 가속 페달을 밟는 거리와 속도를 줄이는 것과 비슷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운전자는 최대 연비를 위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가속을 사용하기 때문에 IQ를 줄이는 것은

 운전자에게 최대 연비를 위해 더 많은 발을 제어하는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정되지 않은 재고 차량의 IQ를 정상 범위에서 벗어나는 권장 사항이 아닙니다! 

모든 TDI의 가속 페달은 유선으로 구동되므로 기계식 스로틀에 연결된 케이블이 없습니다. 

 

페달의 바닥에는 전자자동차의 컴퓨터에 신호를 보내는 전위차계. 

IQ를 변경해도 가속 페달 신호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연비 나 동력이 얼마나 증가 할 수 있습니까? 

그 차이는 작으며 운전자, 운전 스타일 및 자동차간에 너무 많은 차이가있어 눈에 띄는 변화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어떤 식 으로든 차를 다치게하지 않으므로 

정상 범위 내에서 IQ를 조정하고 잠시 차를 운전 한 다음 어떻게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IQ를 조정하는 방법에는 VCDS ross 기술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기계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조정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때때로 분사 펌프가 공장에서 잘못 설정되어 기계적 조정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적응을 통해 IQ를 조정할 수있는 한계에 도달하면 IQ를 기계적으로 조정해야합니다.

 

 연료 펌프의 수량 조절기 (QA) 내부에는 IQ를 조절하기 위해 앞뒤로 움직이는 전자식 암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팔이 한쪽으로 끝까지 움직 이도록 지시하지만 한계에 도달 한 경우 물리적 움직임 범위를 조정합니다.

 IQ 및 QA 반응 조정 규칙 수정되지 않은 재고 차량의 IQ 값에 대한 정상적인 범위는 유휴 상태 및 풀 스로틀에서 3-5mg / str입니다. 

너무 낮고 차량에 연료가 너무 많고 너무 높으며 차량에 연료가 부족합니다. 

더 적은 연료를 원하면 더 높은 IQ 값, 더 낮은 소프트웨어 적응 번호를 원하고, QA는 연료 필터쪽으로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좌측 주행의 경우 승객 쪽 더 많은 연료를 원하면 더 낮은 IQ 값, 더 높은 소프트웨어 적응 번호, QA가 오른쪽으로 이동) 

배터리 방향 (왼쪽 핸들 용 드라이버 쪽 관련 링크 1000q : 일정한 저전력 또는 회전 불가능, 1000q : 절름발이 모드 진단 도구

 / 부품  Rosstech VCDS 케이블 (케이블 필요) 

 

어떤 케이블이 필요합니까? 펌프의 주입량 이후 duse TDI는 VCDS를 통해 조정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는 이들 및 해당 육각 캔 케이블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육각 캔 케이블은 CAN BUS 차량용이지만 차량에서도 작동합니다.

이 페이지가 적용되는 경우 키를 제안합니다. 

-com 또는 KII 케이블 key-com은 오래된 디자인이며 kermatdi, rosstech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똑같이 잘 작동합니다.

 KII는 최신 디자인 케이블이며 rosstech에서 제공하는 똑같이 잘 작동합니다. 

 

고압펌프 분사량 조정

1998~2003년식의 TDI 차량

1 차 망치로 타격 / 2 차 VCDS 적응

 

기계적 조정이 필요한 경우 : T-30 torx 비트 트라이앵글 보안 소켓

 

 

연료 분사량을 

테스트하거나 변경하는 방법 II

 

연료 분사량을 

테스트하거나 변경하는 방법 III

 

 

PRM 이 높을때 (운행중 또는 고속)

 

분사량(IQ)을 조정하면 엔진 RPM이 떨어질 때 엔진 떨림을 완화 할 수도 있습니다. 

 

연료 공급을 늘리면 연기와 출력이 증가하고 연비가 낮아집니다. 

 

연료 공급을 줄이면 연기와 동력이 감소하고 연비가 높아집니다. 

 

PRM 이 낮을때 (정차시)

분사량(IQ)을 조정하면 엔진 RPM이 떨어질 때 엔진 떨림을 완화 할 수도 있습니다. 

 

연료 공급을 늘리면 연기와 출력이 증가하고 연비가 낮아집니다. 

 

연료 공급을 줄이면 연기와 동력이 감소하고 연비가 높아집니다. 

(엔진 떨림발생)

 


이와같은 작업의 이유는

인젝터 노화에 따른 엔진떨림과 부조현상을 커버하기 위한 작업으로

구형차종에서부터 신형차종에까지 방법이 다르며

적용되는 차종이 있고 안되는 차종이 있습니다

 

 

 

Land Rover Tdi Engines
다운로드

 

 

 

 

VCDS 인젝터 분사량 측정

Injection Quantity (IQ)

 

Injection amount deviation cylinder1 0.78 mg/stroke

Injection amount deviation cylinder1 1.88 mg/stroke

Injection amount deviation cylinder1 2.88 mg/stroke

Injection amount deviation cylinder1 -2.98 mg/stroke

(타이밍이 틀어진 경우)

 

이것은 일반적으로 잘못된 인젝터라기보다는

ECU에서 보상하려고 하는것입니다

 

주입량 편차가 ​​반드시 잘못된 인젝터로 인한 것은 아닙니다.

타이밍벨트(캠 타이밍)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ECU가 원활한 작동을 제공하기 위해 주입 된 양을 얼마나 변경해야하는지에 대한 표시 일뿐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무작위 실화에 따른 전체에 주입량(IQ) 값을 표시합니다.

 

I.Q는 무엇입니까? 

 

Injection Quantity (IQ) '주입량' 이라고 합니다

 

너무 낮게 설정하면 유휴 상태에서 연료를 과도하게 공급하고 연기가 날수있습니다

 

인젝터의 큰 분사량 차이에 관해서는 디젤퍼지(DIESEL PURGE)를 넣어주는것을 제안합니다

 

VCDS로 진단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해주셔야 합니다

- 아이들상태 분사량 체크

- 악셀밟고 2000RPM 이상 체크

위에 두가지 상태로 진단하시면 됩니다

.

.

.

 

인젝터 때문에

 

가벼운 추돌사고 직후

갑자기 엔진룸에서 진동과 소음이 평상시와 다르게 크게 발생

진단한것은 모두 정차상태

발생후 진단기 측정

정말 심각한 수준 이거 인젝터 사망 값이 표출 

 

(나쁠때)

 

디젤크린 3컵 + 수분제거제 1컵 + 3M DIESEL SYSTEM CLEANER 1통 넣어주고 관찰중...

 

 

(좋을때)

 

이렇게 좋을때도 있고 나쁠때도 있지만

지금은 계속 관찰중...

다음엔 디젤퍼지를 넣어줄겁니다

 

인젝터크리너 효과는 어느정도 확인이 됩니다

아직 연료통에 연료가 3/1정도 남았습니다

다음에 주유하면서 다시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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