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콕 잡았습니다. "저기... 아줌마 아줌마"

728x90

군대마트 상상초월 가격 후달달 합니다

 

여기한번 이용해 봤다면 다른마트는 잘안가게 됩니다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킴스클럽, 홈플러스, 노브랜드등

 

영등포 군대마트주변에 아무데나 주차하시면 안됩니다

 

바로 주차위반딱지 발부 됩니다

 

아래 목록은 전국 군대마트 입니다

군인이나 국가유공자(직계가족)만 이용할수 있습니다

사돈에 팔촌 사위가 와도 안됩니다

 

저는 해당사항이 없기때문에 들어갈수없었습니다

 

 

영등포 대방군인마트

 

 

여기 군대마트 갔다다 문콕

 

블랙박스 측면카메라가 이럴때 필요하네요

(보험사 직원 확인용 - 증거물)

 

차안에 사람이 있었기에 망정이지 바로 잡을수 있었습니다

없었다면

문콕인지 몰랐을것이고, 알았다면 블랙박스와 CCTV 확인하고 하루종일 기분 다운되어 있었겠죠

 

아주머니 '아~ 나는몰랑~' 꿈적 안하시네요

죄송하다는 말씀도 없으시고 

 

 

 

 

부품 / 수리 / 렌트비(교통비) 를 알아봅니다

 

먼저 부품가격을 알아 봅니다 정품가격은 6% 비쌉니다

파트존 질문답변이용

 

주변 수리가격을 알아봅니다

카닥어플은 이럴때 쓰면 좋습니다

카모아라는 렌트카 어플인데

차종과 기간을 입력하면 주르륵 업체가 가격별로 나열됩니다

여기서 기간동안 렌트한 사용료의 30%가 보험사에서 주는 교통비가 되는겁니다

렌트비의 30%가 교통비

 

=위에 자료를 가지고 상담합니다=

 

 

보험보상담당자와 협상 결과 66.6% 증가

 

미수선수리비 30만원/ 교통비6만원 ▶ [ 1차: 36만원 ]→ [ 2차: 40만원 (11.1%증가) ] → [ 3차 50만원 25% 증가]

.

.

보험담당자 변경

[ 4차 56만원 12% 증가]→ [ 5차 협상완료: 60만원 7.14% 증가]

 

 

국산차량도 문콕미수선 70만원씩이나 받는데

수입차를 60만원에 합의 보다니 ㅡㅡ

 

 

'내가 낸 보험료 찾아간다는데 사람에 따라서 이렇게 차등지급한다는것이 전혀 기분좋지못합니다'

 

 

 

<< 관련자료 >>

 

3체널 블랙박스 외장카메라 설치(사이드미러 측면카메라)

 

문콕방지 방수 도어가드 - 더이상 문콕걱정 하지말고 한방에 해결(시트지로 원하는글자 삽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