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압력 레귤레이터 밸브 Fuel Pressure Regulator Valve N276
T40064
두개의 볼트를 엔진에 끼울수있게 되어있고
가운데볼트를 돌려서 미는방식
운좋으면 그냥 망치로 쳐서 빠진다고 합니다
위에 공구는 공구상가가서 사진보여주고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나사 굵기를 알야야 하는 단점이 있겠네요)
T10051
https://blog.naver.com/kimec2350/221100956531
=함타보자님 말씀=
특수공구는 그냥 두개의볼트를엔진에 끼울수있게되어있구요
가운데볼트를 돌려서 미는방식입니다
쇳가루가 펌프에서 발생되면 이미 연료탱크 인젝터 연로파이프내부등 전연료라인에 퍼져있어서
펌프만 분리해낸다고 해결보기는 쉽지 않습니다
인젝터로들어간연료가 탱크로 리턴도 되기에 모든연료라인 세척 교환작업도 병행해야합니다
▶인젝터 연료필터 고압펌프 연료라인 세척 타이밍벨트 교환 (연료통 탈거)
▶제타 고압펌프 High pressure pump (300만원 vs 86만원)
▶연료 압력 제어 밸브 Fuel Metering Valve N290
▶VCDS 시동불가 - 고압펌프(연료 압력 제어 밸브 Fuel Metering Valve N290) 와 연료레일센서 동시교체
M8 및 M10 트리플 스퀘어 (12 포인트) 비트
T30 Torx 스크루 드라이버
2 암 풀러 (파워 스티어링 펌프 타입 풀러)
폭스 바겐 도구 T10051 (T10052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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