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압펌프(연료압력제어벨브) 와 연료레일센서 교체
P0088 / P2179 / P2177 / P119A / P3088
고압펌프(연료 압력 제어 밸브 Fuel Metering Valve N290) 아니면 연료레일압력센서가 고장이기는 한데
정비사들이 모두 교체 작업을 합니다
정비사들이 조금더 손이 가지만
소비자를 위해서 고압펌프(연료 압력 제어 밸브 Fuel Metering Valve N290)교체하기전에
연료레일압력센서를 먼저 교체해보고 시동 테스트 해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연료계통 진단이 어렵기때문이긴 하지만
비용이 적은 쪽으로 수리를 먼저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연료레일센서 이상인데
고압펌프(자체)와 함께 교체한 경우도 있을것 같습니다
수리비용차이가 심하니.....
000136 - Fuel Rail / System Pressure
P0088 - 001 - Too High - Intermittent - MIL ON
000136 - 연료 레일 / 시스템 압력
P0088 - 001 - 너무 높음 - 간헐적 - MIL ON
008569 - Bank 2 : System Too Lean off Idle
P2179 - 001 - - MIL ON
008567 - Bank 1 : System Too Lean off Idle
P2177 - 001 - - Intermittent - MIL ON
004506 - Fuel Pressure Sensor ( G247 )
P119A - 001 - Malfunction - Intermittent - MIL ON
연료 압력 센서 (G247)
P119A - 001 - 오작동 - 간헐적 - MIL ON
고장코드 : P008700
연료 레일 압력이 낮은건 압력센서 문제
혹시 연료레일 압력센서 탈거후 미세하게 반짝이는 쇳가루들 을 보신다면
연료라인 전체를 수리해야 합니다
012424 - Starter Relay
P3088 - 001 - Electrical Malfunction - Intermittent
P3088 - 001 - 전기적 고장 - 간헐적
증상 - 시동이 안걸림
P3088 스타트모터
점프후 시동 시도
=시동불가=
배터리 완전 방전
밧데리교환후 시동 시도
=시동불가=
연료레일압력 미달
정비사도
연료계통의 문제임은 파악되지만
머리속에 그려지는 관련부품이 여러가지라서
상세한점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연료펌프 / 인젝터 / 고압펌프 / 연료휠터 / 커먼레일 / 관련배선 등등...
상세점검이 필요합니다 ㅠㅠ(정비사)
▶VCDS - P0087 연료 레일압력 센서 Fuel Rail Pressure Sensor 03L 096 054
▶연료 압력 제어 밸브 Fuel Metering Valve N290
▶VCDS 스타트모터 고장 코드 ▶P305400 - Starter fails to turn Electrical/mechanical fault
▶시동불량으로인한 (연료펌프교환) Transfer Fuel Pump (FP) G6
▶보조연료펌프 Auxiliary Fuel Pump V393 (폭스바겐 제타)
▶연료압력센서 고장코드 (Fuel Pressure Sensor G247 ) Fault Code - VCDS
'폭스바겐 > 센서 Sens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래이크 스위치(핸드브래이크) 1J0 947 561 (0) | 2018.06.25 |
---|---|
공기유량센서 Mass Air Flow Sensor (MAF Sensor) - P0100, P0101, P0102, P0103, P0104 ,P1144 fault code (0) | 2018.05.06 |
VCDS - P0087 연료 레일압력 센서 Fuel Rail Pressure Sensor 03L 096 054 (0) | 2018.03.14 |
온도조절 냉각수 호스 플랜지(엔진 수온센서 2핀) Water Pump Flange - 03L 121 132 Q (1) | 2018.01.29 |
▶폭스바겐 제타 CFF 엔진 TDI 2.0 (2011~2014) 산소센서에 관하여 (1) | 2017.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