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R) cooler pump? EGR 쿨러펌프라고 아시는분?

728x90

부르는명칭이 좀 다양합니다


(EGR) cooler pump?


냉각수 보조워터펌프2


coolant pump 2 = Additional Water Pump = secondary coolant Water pump 



Additional Water Pump(추가 워터 펌프)

Connects to the thermostat housing and EGR cooler

(서모 스탯 하우징 및 EGR 쿨러에 연결)


"주요기능은 엔진쪽으로 냉각수가 흐르게 하며

히터작동시 히터쪽으로 냉각수를 흐르게 합니다"



고장시 돼지꼬리경고등이 뜨며

상태가 나쁠때는 경고등이 뜨지는 않겠지만

차량에 컨디션을 위해서는 완전히 고장나기전에 교체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아래는 해외자료로

VCDS진단기로 냉각수 보조워터펌프2 상태를 진단한 내용입니다


secondary coolant Water pump test VCDS




제품 세부 정보

차가 유휴 상태 일 때 "지이잉~" 거리는 소음이 있습니까? 냉각수 누출은 어떻가요?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차량에 설치된 보조 워터 펌프를 확인해야합니다.


이 펌프는 뜨거운엔진 또는 난방시스템의 고부하 상태에서 냉각수를 계속 흐르게합니다.


이 부분이 오작동하더라도 차는 여전히 효율적으로 기능 할 수 있지만 

차량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면 매우 불편할 것입니다.


따라서 안심할 수 있도록이 오작동 구성 요소를 오래 지속되는 제품으로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결함이있는 보조워터 펌프2 를 교체하여 차를 시원하게 유지하고 올바르게 작동하십시오.


01-Engine

Output Test - 03

Measuring Values

■Heater support pump 1 bank 1 second.circuit: act... IDE07798

■Heater support pump 1 bank 1 primary.circuit: act... IDE07799

■Heater support pump 1 bank 1 charg.air.cool.circuit. IDE07800

IDE07243-Heater support pump

Start

.

.

.

.


하지만 현재 VCDS 진단기에 어떻한 메뉴목록에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아마 [ EGR cooler pump ] 이지알 쿨러펌프가 냉각수 보조워터펌프2를 의미하지 않나 합니다


제가 직접물려본 사진 1

제가 직접물려본 사진 2

제가 직접물려본 사진 3

제가 직접물려본 사진 4

제가 직접물려본 사진 5

제가 직접물려본 사진 6

.

.

.

 

진단기로 보조워퍼펌프2를 테스트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아시는분은 꼭 답변주세요 






<< 관련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