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 스페어타이어 탈거하고 그곳에 수납공간을 만들었어요

728x90

 

드디어 아버지 께서 완성하신 스페어타이어 빈공간을 메우는 마감제

 

 

 

# 우물정자에 ㅡ 하나를 추가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끼우고 빼고 가능하게 하셨네요. 튼튼하게 하기위해

 

요렇게 됩니다.

 

분리된 모습

 

이렇게 쉽게 제거 됩니다.

장거리 여행시 스페어타이어를 다시 장착할수 있도록

 

이건 한번도 써보질 못했네요. 앞으로 사용될것 같아요

 

이거 응급처치 킷 인데 붕대만 있는것 같아요.

 

2016년 11월 까지라는... 유통기한 일까요?

 

혹시 모르니 차에 보관 합니다.

 

저안에 가위도 있는듯.

 

차에 뭐가 그리 많은지.

 

 

 

이렇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응급처치킷 공간에 수분제거제와 인젝터청소 첨가제가 차지 했습니다.

좌측검정은 엔진오일부충용 그리고 종이컵8개 정도 ㅎㅎ

 

와우~!

 

우측에는 걸래들..

 

저걸래도 아래 스페어타이어 공간에 넣을 생각 입니다.

 

깔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