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루프 틸팅이 지맘대로

728x90

여기 기판을 분해해서

스위치를 뜯어서

여기를 청소해 줍니다

접점부활제 또는 계면활성제 들어있는 가정용 세제로 크리닝 할수 있습니다

썬루프가 지맘대로 틸팅이 되는 경우가 제법 있네요

비용을 들여서 새것으로 교체하기전에 한번 해볼만 한 방법이네요

 

컴퓨터 고장 수리 (P8H67/ GTX560/ 파워렉스700w)

멀쩡하던 컴퓨터가 HDMI 신호없음 모니터 화면이 안보입니다 컴퓨터 전원도 들어왔다가 금방 꺼지네요 CPU팬 그래픽카드팬 파워팬 전부 돌아갑니다 하지만 금방 전원이 꺼집니다 CPU를 뽑아서 확

playweb.tistory.com

 

제타 썬루프가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 경우 리셋하는 방법

갑자기 차양막 앞에서 걸리는 듯 뒤로 튕겨져 안닫히네요 뭐가 걸렸나 봤지만 아무 이상이 없네요 그래서 차양막을 손으로 눌러서 닫아도 봤지만 차양막과는 상관이 없는 상황입니다 센터에 전

playweb.tistory.com

 

수동으로 썬루프 닫는 방법 과 썬루프모터 수리 및 썬루프 유리 탈거(교체)방법

수동으로 썬루프를 닫는 방법 썬루프 모터 고장으로 썬루프가 닫히지 않는다면 응급조치로 이렇게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런경우 '썬루프모터' 자체가 고장인경우 입니다 정품가격이 너무 비싸

playweb.tistory.com

 

루프 트림 - 루프 트림 헤드라이너 분리 및 고정

1. 몰딩된 헤드라이너 분리 및 고정 리무버 토크 렌치 분리 –  슬라이드/틸트식 루프가 있는 경우 연다. –  점화를 끈다. 실내 미러 및 빗물 센서가 있는 차량 –  케이블 가이드와 함께 실내

playweb.tistory.com

 

썬루프

0. 썬루프 기능 슬라이드/틸트식 루프의 모든 작업은 점화를 켠 상태에서 수행할 수 있다. 점화를 끈 후에는 운전석 또는 조수석 도어를 열 때까지 작동할 수 있다.       유리 패널의 개방은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