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볼트 일반볼트로 교체했습니다.

728x90

예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바로 작업 합니다.

역시 락볼트 야마먹거나 부러지면 끔찍 하겠네요

빛나는 새볼트

이건 이제 중고나라로 GoGo

개운한 이기분 뭐지

 

 

 

에어컨 필터 입니다.

1KO819644
1K1819653B

MADE IN KOREA
앵? 한국에서 만들었다네요

어디지 어디지? 공장이? 찾을수 있을까요?

 

에어 필터

MANN FILTER

C 35154

오일필터

MANN FILTER

HU 7008 z

휠볼트 4EA 와 캡4EA

에어필터

에어컨필터

오일필터

 

뭐가 하나 빠져있습니다.

시원합니다.

그리고 자세히봐야 보입니다.

바로 은박지 입니다.

이걸 왜 붙였나구요?

차가 마이너스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왜관에 영향없는 부분으로만 붙었습니다.

센서류에도 붙였습니다.

여기 센서 에도 붙였습니다.

정전기가 많이 발생할것 같아서요

정전기를 없애야 전자장비가 오래오래 탈없을것 같아서요

후미등에도 안보이게

바닥 하체에도 은박지를

 

효과는?

 

글세요...?

 

좋을것 같다는 믿음

 

 

 

알루미늄 붙인 차 성능 좋아진다?…실험해 보니/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