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구입품목중 가장 빨리 도착 했습니다
구입한지 8일만에 도착했습니다
배송료 포함 약 7만원 미만
직접 손으로 만져보니 작은게 묵직하네요
생각보다 작아요
이제 여기
이걸 빼야 하는데
좌측 13mm 우측 15mm
이건 복스를 이용해볼까 합니다
이건 + 십자? 별?
+자 인줄알았는데
작업방법 구상은 스로틀벨브 탈거후
13mm 스페너 15mm 복스
그리고 아래 플랙시블 드라이버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아.. 거울도 필요할수도 있어요
이것이 되야하는데
안되면 정말
에어콤프 와 알터네이터 그리고 냉각펜 조수석 타이어까지 탈거해야 합니다 ㅠㅠ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지만 느낌상 이것이 필요할것 같아요
동영상을 보면 가능할것 같죠
차량이 틀려서 제타는 에어콤프 알루미늄 파이프라인이 너무 협소해서....후~~
복스말고 13미리 스페너 이용할까 합니다
이게 가능하다면 상당히 획기적인 예방정비인데
-폭스바겐 전차종 알터네이터 수명연장-
"카센터에 맡기면 이건 공임이 얼마일까요??"
카센터에서는 이런부분수리보다 그냥 교체로 갈것 같은데
연료펌프, 알터네이터 주행중이 시동이 꺼져본 경험이 있어서
이런경험은 다시는 격고 싶지 않아요
이게 성공한다면
다음엔.... 스타트모터 레귤레이터 교체및 청소
도면은 맞지 않지만 참고가 됩니다
이게 끝나면 또
연료펌프...
금방 15만 키로가 오겠죠...
국산차 14만에 제네레이터, 13만정도에 연료펌프, 26만정도에 연료펌프 교체 경험이 있어서 대략 수명이 비슷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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