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래 2개 센서를 교체해야 합니다
아래는
사고수리한 제타, 그후 시동이안걸려서 견인되서 온 차량
타이밍코2코정도 틀어져서 크랑크쪽툴이 안들어감 (타이밍 문제)
★ 센서문제가 아닌 기계적인 문제일경우 ★
P0016 캠축 크랭크축 풀리 기어를신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2.0TDI 일반적인 문제는 크랭크 기어의 내부 가장자리가
마모되어 캠 벨트 타이밍이 잘못 정렬되는 것입니다
VCDS - P0016 (캠각센서) 시동불능
<< 관련 정보 >>
▶캠샤프트 포지션 센서 Camshaft Position Sensor G40
▶엔진 센서 Engine Crank Position Sensor G28
'폭스바겐 > 베컴 VC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VCDS - 운전석 도어레치 고장진단 코드 B116B / B122B / B122D (0) | 2019.03.21 |
---|---|
VCDS - 배터리 용량 업그래이드시 VCDS 코딩 방법 (0) | 2019.03.20 |
VCDS (UDS) 스로틀 밸브 정렬 DIY - Test of throttle valve adaptation (0) | 2019.03.07 |
전자식 파킹 브래이크(뒤) 교체시 VCDS-UDS 사용방법 - Rear Brake Pads Change (VCDS-UDS) (0) | 2019.02.21 |
VCDS - 인젝터 아답테이션 Adaptation injector (0) | 2018.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