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에어컨 강제구동 실폐

728x90

LG 벽걸이 에어컨 휘센  WHISEN Smart Inverter

우측에 버튼을 3~6초간 눌렀습니다

여기 이버튼

자신있게 사진까지 찍어 갑니다

강제구동이 안됩니다

실외기 바람개비 날개가 안돌아 갑니다

LG 서비스 센터 전화상담후

에어컨 온도를 18도로 맞추라고 하네요

차단기도 살펴보라고 하고

 

버튼 눌러주었는데 왜 실외기 바람개비가 안돌아 갈까요?

 

한번은 돌아갔습니다

그때 잠구었어야 했는데

다시 강제구동 버튼은 여러차례 시도 했는데

실외기 바람개비가 안돌아 갑니다

 

겨울철에 에어컨 분리가 어렵네요

온도가 낮으면 실외기가 안돌아 갈꺼라고

그래서 강제구동하는 거라고 알고 있는데

 

왜 강제버튼 눌러주면 바로바로 실외기가 안돌아 갈까요?

 

이렇게 하고 옥상으로 올라가서 확인하니 

실외기 바람개비날개가 잘 돌아갑니다

3분정도 지나야 실외기가 돌아간다고 하네요(LG 서비스센터)

아... 그런데 멈춤... 이런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육각렌치로 돌려보지도 못하고

옥상에서 아래층까지 왔다 갔다 몇차례

날은 어두워지고 LG 서비스센터 전화상담은 종료

 

진짜 어렵네요

컴퓨터 켜면 부팅되면서 본체 켜지고 모니터 켜지고 이래야 정상인데

이건 뭐 (에어컨) 적응 안되네요

 

눌러주면 바로바로 돌아가야지... 아.. 내가 돌아버리겠다...ㅡㅡ;

오늘은 실폐 내일 다시 시도!

LG 전자 서비스센터 전화상담 한참하겠네요

집에 와보니 택배가

실물이 더 큼지막 합니다

커요 거

 

고무링이 없으면 안되지요

06B 121 687

얼마전 와이프가 신발장 몇칸 쓰라고 ㅎㅎ

공구들과 부품들로 꾸미고 있습니다

전구관련해서는 여기에

 

 

드디어 성공 했습니다!

 

LG 벽걸이 휘센 에어컨 이전철거 '냉매회수(펌프다운)방법'

LG 벽걸이 에어컨 휘센 SQ090BS6W 이전설치시 '냉매회수 펌프다운(강제구동)시운전' 방법 [ 리모컨 ] 리모컨으로 에어컨강제구동 방법 리모컨전원→ 5초안에 '예약해지' 버튼을 3회(따따닥) 눌러준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