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ing the Air Temp Sensor
골프는 아니지만 산소센서 위치가 다른데요
산소센서 구입처
http://www.intrax.kr/shop/shopdetail.html?branduid=118709
국내구입처(물론 독일부품과 가격비교를)
http://www.marumotor.com/mart7/mall.php?cat=069009004&PHPSESSID=83635e60f9e06ab8864ce1edf2293528
해외구입처
http://www.urotuning.com/ProductDetails.asp?ProductCode=1K0998262T_Walker
기타
tdi는 스로틀이 없습니다 고로 흡기계통세정제는 흡기관에 뿌려주면 휘발유랑 다르게 플러싱이나 카본청소를 하면 인젝터가 망가지기 쉬워요 시동불량이 생긴다거나 차가 잘 안나가게 되고 연비가 나빠집니다. 플러싱도 절대 좋은거 아닙니다. 리테이너 및 고무가스켓등....경화촉진을 시키고 실린더내의 코팅막을 연마시킵니다. 그래서 결국엔 돈주고 엔진 출력낮추는거지요 해서 효과 보는것도 기분상이며 한번이상 좋다는걸 느끼지 못하실거에요
17만키로 탓지만 엔진 풀러싱은 오일을 다른메이의 오일로 바꿀때해 주고요. 그외에는 해줄필요없다는게 제 생각임니다. 스로틀은 없고요. 일반유(연료) 넣을때는 디젤크린이라는 연료첨가제를 넣어쓰곤 함니다만......
http://cafe.naver.com/vwtdi/26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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