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피카추 인형, 벛꽃축제,후방카메라 이렇게 장착이 되면 안되죠!

728x90

서울 홍대에 가서 울딸이 이거 뽑고 싶다고

아~ 3만6천원하고 피카추인형 2개 뽑았네요.

처음 시작할때 동전 넣코 기계가 움직이는 진동으로 하나떨어지고.. 횡재 ㅎㅎ!

.

.

.

아내한테 ㅠㅠ.... 아시죠..

 

홍대에 무슨 인영뽑기 기계만 잔뜩하네요.

돈벌기 쉽네요.

.

내가 미쳤지 ㅡㅡ;

길거리에서 그냥 사줄껄...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언제부턴지 벚꽃축제 막바지라 인파가 많았습니다.

벚꽃구경은 멀리 차에서만 ^^;

 

점심은 팥빙수로 때우고..ㅡㅡ?

 

후방 카메라 연결선이 이렇게 되었습니다.

여길 잘라내고 다시 연결해봐야 겠습니다.

 

센타페시아 매립네비게이션을 탈거해서 뒷부분을 보았지만

별다른걸 찾지는 못했습니다.

 

시간날때 다시 한번 확인을 해봐야 겠습니다.

 

 

이게 정상 아닌가요

이걸 개인이 하지는 않았을것이고 

장착업체의 실력이 대단 합니다.

 

신속하게 장착이 되었을겁니다.

 

이거 방가운 소식입니다.

짱궐라에서 온 대륙 LED

 

고맙다 쏼라쏼라 그런내용 이겠죠.

혹시 사드보복으로 불량제품을 보내주진 않았겠죠.

제품을 자세히 보면 드럽긴 합니다.

먼지가 잔뜩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요거 짤라내버리는 거겠죠.

이걸 설치 하려면

헤드라이트를 탈거해서 해야 하는데

제법 시간이 걸릴겁니다.

 

요번주 토요일 작업하려고 합니다.

 

아... 즐거워라..ㅎㅎ

 

이거 락볼트 1개 셋트는 1만원에 벌써 팔렸습니다.

 

한개 남았네요

이번에는 2만원에 팔려구요

^^

 

안되면 그냥 다시 1만원에

 

 

<<관련정보>>

 

성공▶네비스트 올인원 ED-3000 vw 후방카메라 장착 diy [성공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