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타 고압펌프 High pressure pump (300만원 vs 86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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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서비스센터 부품실 부품가격

고압펌프 224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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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Pressure Fuel Pump [Reman] (CBEA)(CJAA)
Bosch

보쉬 고압 연료 펌프

 

OEM 부품 번호 (OEM Part Number): 03L130851AX
제조업체 번호 (Manufacturer Number): 0986437410 

 

적용차종 (Vehicle Applications)

 

 

Audi
A3 TDI (8P) w/ 2.0L CBEA Engine (2009-2014)


Volkswagen
Beetle TDI w/ 2.0L CJAA Engine (2013-2014)
Golf TDI Mk6 w/ 2.0 CJAA Engine (2010-2014)
Jetta TDI MkV (A5 chassis) w/ 2.0 CBEA/CJAA Engine (2009-2010)
Jetta TDI MkVI w/ 2.0 CJAA Engine (2011-2014)
Sportwagen TDI w/ 2.0L CBEA/CJAA Engine (2009-2014)

 

JETTA 2011, 2012, 2013, 2014

고압펌프(관세/배송포함) 86만원

 
 
<<고압펌프 및 인젝터 재생 업체>>
 
아래로 유선상 문의를 해보았는데
인젝터 재생은 개당 10만원 이고
고압펌프는 30~40정도 한다고 합니다.
물론 탈거후 택배로 보내야 합니다.
 
결정적으로 고압펌프나 인젝터를 재생 못하는경우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쇳가루로 인한 것이면 재생 할수 없다고 합니다
(이것은 그냥 재생이 아니고 그냥 크리닝 청소네요)
 
고압펌프나 인젝터 고장은 쇳가루!
그외는의 고장은 고장이 아닌겁니다.
크리닝
한번 해준다면 인젝터 동와서 교환정도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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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거및 수리방법에 관한 자료>>
 

 

 

 


 

 

 

 

 

<<실제차량 사진 하나>>

 

<<실제차량 사진 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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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러

상단밸브

피스톤에 약간의 흠집

여기에 마찰 스크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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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일 압력 솔레노이드의 저항을 점검 3.6옴

2.8 옴 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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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모습과 연료 흐름 모습

 레귤레이터의 입력측에있는 미세한 메쉬 스크린(철망)으로 보호됩니다.

볼트를 꽂는 지점입니다. 

상단의 구멍은 연료공급 장치이고 하단 구멍은 플런저의 출구입니다.

플라스틱 덮개는 펌프의 고압 부분을 덮습니다. 

드라이버로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여기 스프링은 머리에 많은 압박감을 주므로 제거 할 때 조심해야합니다

플런저 헤드가 제거되었습니다. 이것은 밑면 입니다.

상부는 체크 밸브를 숨겨서 연료가 플런저 안으로 흐르고 저압 영역으로 되돌아 가지 않게합니다.

플런저에 들어가기 위해 체크 밸브의 윗면에 연료를 공급하는 저압 연료 포트

밑면

이것은 플런저가가는 영역을 들여다 본 것입니다.  롤러 어셈블리가 보입니다.

롤러 어셈블리

롤러 확대

롤러 어셈블리가있는 내부

샤프트 베어링 하우징이 제거되었습니다.

슬리브 베어링이 눌려진 것처럼 보입니다. 

샤프트의 돌출부를 여기에서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샤프트가 제거되었습니다.  테이퍼 형 단부에는 샤프트에서 회전하는 스프로켓을 고정하는 핀이 있습니다.  또한 펌프 타이밍 측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로브 중 하나 닫습니다.  미세한 흠집에주의하십시오.  이것이 실패한 펌프는 아니지만 더 흥미로운 관찰 결과 일 것입니다

다른 슬리브 베어링 및 일부 연료 채널.  왼쪽의 연료 포트는 펌프로 공급되는 전원입니다.  오른쪽 밸브는 플런저와 릴리프 밸브까지갑니다

압력 릴리프 밸브

이 릴리프 밸브

펌프의 뒷면.  릴리프 밸브는 출구 라인으로 압력을 덤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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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압펌프탈거하려면 타이밍 벨트를 이렇게 탈거? 붙잡어 두어야 하나요.

 

그리고 여기를 풀고

 
<<탈거방법>>
타이밍 벨트 안벗겨내고 케이블타이같은걸로 묶어서 풀리에 타이밍벨트 붙어있는채로 작업많이 합니다
단 펌프에 센터맞추는 홀이 있을겁니다 그자리 맞춘상태로 탈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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