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는 2 도어 스포츠 쿠페 '86'의 대폭 조금만 변경 개량 신형에 채용 된 신기술의 개요를 공표했다.
"알루미늄 테이프에 의한 공력 컨트롤"을 실현하는 것으로, 저비용하면서 조종 안정성 향상에 크게 기여한다.
차체가 띤 전기를 최적으로 배치 한 알루미늄 테이프로 효과적으로 방출 이로 인해 주행중 차체의 공력 균형을 부위마다 변화시켜
직진 안정성, 회 머리 성 등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한다 .
보다 구체적으로는, 공기는 플러스 (+)로 대전하고, 자동차는 주행하여 + 정전기를 쉽고 이로 인해 차체 주위의 공기를 끌어 찢어 힘이 작용,
공기의 흐름이 흐트러 위해 충분히 같은 공기 역학 (에어로)를 발휘 할 수 없다.
그것을 알루미늄 테이프로 방전 공기의 흐름을 정돈하여 타이어 접지 향상과 롤 제어, 요 안정성 조향 응답 등에 효력이 있다는 것.
실제로 이번 개량 86의 차체는 양쪽 윈도우 하단과 스티어링 아래 칼럼 커버의 총 3 개소에 알루미늄 테이프가 부착되어있다 (육안으로 볼 수 없다) 뿐이지 만,
알루미늄 테이프 알리 없이 누구나 실감 할 수있을 정도의 효과를 얻을 수 토요타는 설명한다.
이 기술은 신형 "노아 / 보쿠"나 렉서스 'RX'에도 이미 채용되고 있으며,
86과 같이 원래 공기 역학 전문 설계된 체형보다 상자 모양의 차체 쪽이 더 밝혀 효과가 있다고한다.
"오컬트라고도했지만"웃는 것은 차량 실험 부에서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채용 한 엔지니어 사사키 長孝 씨.
계기는 실험 차량의 수지 부분에 누군가가 부착되어 분리 잊었다 "접지"에 주목 한 것이었다.
"이를 추가하거나 삭제하려고 할 때 분명히 성능에 변화가 있었다.
다음 유리로 사용해도 같은 결과가 나와, 아무래도 정전기의 소행 일거라고.
그래서 정전기를보다 효과적으로 비행하기 엣지있는 것이 좋은 것이라고 알루미늄 테이프를 사용했다는 것이 계기입니다」(사사키 씨).
"접착제를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유통되고있는 것이므로 비용이 저렴하고,
내구성도 있다는 것이 알루미늄 테이프 채용의 관건이었다"고 말했다 거리, 알루미늄 테이프 자체는 특별한 것이 아니라,
가정 등 보수에 사용되는 것과 완전히 같다.
성능의 향상에 효과가있는 것으로 밝혀 후에는 테이프의 두께와 길이, 접착제의 통전성 등을 시행 착오를 길게 슬릿이있는 형상의 것을 정식으로 채용했다.
이번 취재 장소에서는 기존의 86를 사용하여 그 차이를 체험 할 수 있었다.
정상 상태의 기존 86를 주행 한 후 칼럼 커버와 앞뒤 범퍼의 모서리 더욱 전면 창 아래에 알루미늄 테이프를 붙이고,
같은 코스를 주행하는 흐름. 가와구치 코 호수 주변의 일반 도로 노면 상태가별로 좋지 않아 정상 상태의 86에서 나름대로의 진동과 함께 핸들을 가지고 있지만,
알루미늄 테이프 있음 상태 다 같은 노면에서도 수정 뱀의 필요가 거의 없어 저면의 안정 느낌에 분명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50km / h 정도의 속도로 가장 차이는 뚜렷했지만, 민감한 사람이라면 20 ~ 30km / h 정도에서도 차이를 알 수 있다고한다.
도요타는 "알루미늄 테이프는 시판의 것으로 잘 범퍼 등 다양한 장소에 부착하여 다양한 효과가있다.
사용자 끼리도 정보 교환하면서 다양한 시도 즐기면 좋겠다"며 손쉬운 "알루미늄 테이프 튜닝 "을 입구로 맞춤형 문화의 확대에 기대를 담는.
알루미늄 테이프의 효과는 물론, 86 이외의 모든 차종에서 볼 수있는 것이므로, 신경이 쓰이는 독자는 시도는 어떨까. "미야자키壮人"
"촬영 미야자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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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촬영 미야자키
"촬영 미야자키 壮人"스티어링 아래의 칼럼 커버. 이것만으로 타이어의 접지가 달라진다는
"촬영 미야자키
"촬영 미야자키 壮人"알루미늄 테이프가 가져 오는 효과에 대한 설명 자료
도요타는 2 도어 스포츠 쿠페 '86'의 대폭 조금만 변경 개량 신형에 채용 된 신기술의 개요를 공표했다.
"알루미늄 테이프에 의한 공력 컨트롤"을 실현하는 것으로, 저비용하면서 조종 안정성 향상에 크게 기여한다.
차체가 띤 전기를 최적으로 배치 한 알루미늄 테이프로 효과적으로 방출 이로 인해 주행중 차체의 공력 균형을 부위마다 변화시켜 직진 안정성, 회 머리 성 등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한다 .
보다 구체적으로는, 공기는 플러스 (+)로 대전하고, 자동차는 주행하여 + 정전기를 쉽고 이로 인해 차체 주위의 공기를 끌어 찢어 힘이 작용, 공기의 흐름이 흐트러 위해 충분히 같은 공기 역학 (에어로)를 발휘 할 수 없다. 그것을 알루미늄 테이프로 방전 공기의 흐름을 정돈하여 타이어 접지 향상과 롤 제어, 요 안정성 조향 응답 등에 효력이 있다는 것.
실제로 이번 개량 86의 차체는 양쪽 윈도우 하단과 스티어링 아래 칼럼 커버의 총 3 개소에 알루미늄 테이프가 부착되어있다 (육안으로 볼 수 없다) 뿐이지 만, 알루미늄 테이프 알리 없이 누구나 실감 할 수있을 정도의 효과를 얻을 수 토요타는 설명한다. 이 기술은 신형 "노아 / 보쿠"나 렉서스 'RX'에도 이미 채용되고 있으며, 86과 같이 원래 공기 역학 전문 설계된 체형보다 상자 모양의 차체 쪽이 더 밝혀 효과가 있다고한다.
"오컬트라고도했지만"웃는 것은 차량 실험 부에서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채용 한 엔지니어 사사키 長孝 씨. 계기는 실험 차량의 수지 부분에 누군가가 부착되어 분리 잊었다 "접지"에 주목 한 것이었다. "이를 추가하거나 삭제하려고 할 때 분명히 성능에 변화가 있었다. 다음 유리로 사용해도 같은 결과가 나와, 아무래도 정전기의 소행 일거라고. 그래서 정전기를보다 효과적으로 비행하기 엣지있는 것이 좋은 것이라고 알루미늄 테이프를 사용했다는 것이 계기입니다」(사사키 씨).
"접착제를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유통되고있는 것이므로 비용이 저렴하고, 내구성도 있다는 것이 알루미늄 테이프 채용의 관건이었다"고 말했다 거리, 알루미늄 테이프 자체는 특별한 것이 아니라, 가정 등 보수에 사용되는 것과 완전히 같다. 성능의 향상에 효과가있는 것으로 밝혀 후에는 테이프의 두께와 길이, 접착제의 통전성 등을 시행 착오를 길게 슬릿이있는 형상의 것을 정식으로 채용했다.
이번 취재 장소에서는 기존의 86를 사용하여 그 차이를 체험 할 수 있었다. 정상 상태의 기존 86를 주행 한 후 칼럼 커버와 앞뒤 범퍼의 모서리 더욱 전면 창 아래에 알루미늄 테이프를 붙이고, 같은 코스를 주행하는 흐름. 가와구치 코 호수 주변의 일반 도로 노면 상태가별로 좋지 않아 정상 상태의 86에서 나름대로의 진동과 함께 핸들을 가지고 있지만, 알루미늄 테이프 있음 상태 다 같은 노면에서도 수정 뱀의 필요가 거의 없어 저면의 안정 느낌에 분명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50km / h 정도의 속도로 가장 차이는 뚜렷했지만, 민감한 사람이라면 20 ~ 30km / h 정도에서도 차이를 알 수 있다고한다.
도요타는 "알루미늄 테이프는 시판의 것으로 잘 범퍼 등 다양한 장소에 부착하여 다양한 효과가있다. 사용자 끼리도 정보 교환하면서 다양한 시도 즐기면 좋겠다"며 손쉬운 "알루미늄 테이프 튜닝 "을 입구로 맞춤형 문화의 확대에 기대를 담는. 알루미늄 테이프의 효과는 물론, 86 이외의 모든 차종에서 볼 수있는 것이므로, 신경이 쓰이는 독자는 시도는 어떨까. "미야자키壮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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