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싱류 및 브래이크액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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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트랙 로드 끝단: 유격, 고정 및 부트 점검 


다음 절차를 수행한다:

–   차량을 올린 상태에서(휠이 공중에 매달려 있음) 트랙 로드 및 휠을 움직여 간극을 점검한다. 간극: "0" 간극

–   마운팅을 점검한다.

–   부트 -화살표- 가 손상되지 않고 적절한 위치에 안착되어 있는지 점검한다. 

 


2. 스위블 조인트 및 차축 마운팅: 육안 점검 수행 


–   상부 스위블 조인트의 부트 -화살표- 에 누출 및 손상이 있는지 점검한다.

–   차축 베어링 -화살표- 의 다음 손상 여부도 점검한다: 

 

차축 베어링 Jetta 2011►

-   고무 자재의 큰 균열, 두께를 관통하는 균열 또는 절단.

-   고무 엘리먼트와 금속 부품 간의 전체 분리.

-   베어링 작동에 상당한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베어링과 차축 구성품 사이 큰 유격.

  참고 사항

표면만의 균열 및 절단, 고무 엘리먼트와 금속 부품 간의 경미한 분리는 탄성 기구학 베어링의 작동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아 무시할 수 있다.


보호용 벨로우즈: 육안 점검

–   외부 및 내부 CV 조인트 부트 -화살표- 에 누출 및 손상이 있는지 점검한다.

 

 


3. 브레이크액 레벨: 점검


   경고

브레이크액 레벨이 MIN 표시 -2- 아래인 경우 브레이크액을 보급하기 전에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해야 한다(수리 조치).
 
출고 검사 시, 브레이크액 레벨이 최대 표시 -1- 에 있어야 한다.

  참고 사항

리저버에서 브레이크액이 배출되지 않도록 하려면 최대 표시를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검사 서비스 시 브레이크액 레벨

브레이크액 레벨은 라이닝/패드 마모와 함께 항상 판단해야 한다.

차량 이용 시, 라이닝/패드 마모 및 자동 조절로 인해 브레이크액 레벨이 약간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브레이크 패드가 거의 마모 한계에 있는 경우 권장 브레이크액 레벨:

 

“MIN. 표시 또는 바로 위”“보급할 필요가 없다” .

 브레이크 패드가 신품이거나 패드 마모 한계 안에 충분히 드는 경우의 권장 브레이크액 레벨:

“MIN 및 MAX 표시 사이” .

   경고

브레이크액 레벨이 MIN 표시 아래인 경우 브레이크액을 보급하기 전에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해야 한다 “수리 조치” 

 

보닛: 캐치 훅: 그리스를 바른다,

 

–   범용 오일 스프레이가 완전히 스며들 수 있도록 유동 부품을 여러 번 작동한다.

–   보풀이 없는 천으로 과다한 윤활제를 제거한다.

 

 

리프팅 플랫폼 또는 트롤리 잭을 사용한 차량 올리기

 

후방 리프팅 지점:

–   지지 플레이트를 바닥 팬 -화살표- 의 수직 보강재에 있는 측면 부재 표시 부위에 위치시킨다.


   경고

측면 부재 보강재가 호이스트 마운팅의 지지 플레이트 중앙에 안착되도록 유의한다. 

 


도어 어레스터: 그리스 바르기 


다음 절차를 수행한다:

–   위치 -1- , -2- , -3- 및 -4- 에서 범용 오일 스프레이 - G 000 115 A2- 로 도어 어레스터를 윤활한다.

도어를 여러 번 움직여 모든 멈춤쇠에 범용 오일이 침투되도록 한다. 

 

–   천으로 과도한 범용 오일을 닦아낸다.

–   끝으로 -화살표- 로 표시된 위치에서 윤활제 - G 000 150- 로 도어 어레스터 롤러를 윤활한다.

단순형 도어 어레스터

 

–   이소프로판올과 보풀이 없는 천을 사용하여 도어 어레스터에 남아 있는 그리스와 오물을 제거한다.

–   도어 어레스터의 상부 및 하부 부품에 윤활제 - G 060 751 A2- 를 바른다.

 

냉각 시스템: 결빙 방지 및 냉각수 레벨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