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DS - P2185 수온센서 G62 ? G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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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이구 머리아프다 아퍼...

공부중 입니다.... 앞으로 계속...

 

 

엔진쪽 수온센서 G83 sensor 4pin

미션쪽 수온센서 G62 sensor 2pin

 

기존에 제가 알고있던 자료와는 많이 상반되는 고장코드 입니다

 

 

수온센서 위치 (라디에이터 수온센서4핀 / 엔진 수온센서 2핀) 수온센서가 2개 (부동액=냉각수) Eng

수온센서 2pin / 4pin ▶수온센서(엔진쪽) 정품(2~3일) 55,000원 ▶수온센서 오링(에어컨콘덴셔쪽) 정품(3~4일) 1,200원 ▶수온센서(에어컨콘덴셔쪽) 정품(3~4일) 120,000원 엔진쪽 수온센서 2PIN 냉각수 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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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2185 고장코드는 G83 쪽으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G62 센서와도 관련이 있네요

 

아직 정확히 정리되지는 않았지만

엔진쪽과 미션쪽 센서를 모두 교체해주는게 좋겠습니다

서로 영향을 주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관련자료를 찾아봐야 할것 같습니다... 쉬운방법은 그냥 두개 센서 모두 교체하면 -끝-

 

 

 

 

 

 

[ 국내자료 P2185 ] - 미션쪽 수온센서 G62 ( sensor 2pin )를 교체해서 해결된 케이스

 

안녕하세요. 2011년 제타. 2.0TDI. 오너 입니다
몇일전 엔진 경고등이 들어와서 가까운 정비소에서 스캔을 했는데요. 사진과같이 결과가 나왔습니다. 
엔진오일 온도는 제가 운행중 확인결과. 90-95도 정도 꾸준하구요. 냉각수 수온게이지도 항상정상 입니다

 

 

경고등 스캔 결과인데요 원인이 뭔지 알고 싶어요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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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2185 или постоянно крутится вентилятор

Добрый день! Поехал в деревню к бабушке и заодно снял решетку радиатора и не снимая радиатор напором воды помыл радиатор (((. Ошибок не было. 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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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쪽 수온센서 G83

 


[ 해외자료 P2185 ]  - 엔진쪽 수온센서 G83 를 (sensor 4pin) 교체해서 해결된 케이스\

 

하지만 아래 사진은 2pin G62 센서 인데...

어떤게 맞는건가??????????

냉각수 온도 센서 2 신호 수준이 너무 높음"

두 번째 센서가 배터리 쪽에 있다고 표시된 사진을 찾았습니다. 
센서를 구입후 성공적으로 교체했습니다. 
하지만 효과가 없었고 팬이 여전히 돌고 있습니다

배선, 퓨즈 및 릴레이를 확인해야 합니다

 

도면 10번 : (엔진쪽)라디에이터 출구의 냉각수 온도 센서 G83

도면 21번 : (미션쪽)냉각수 온도 센서 G62

 

라디에이터를 닦은 후에 오류 P2185가 나타나고 팬이 계속 돌아갑니다. 배선, 퓨즈, 릴레이를 점검 이상없습니다.
G62 센서를 교체했지만, G83 센서 교체도 필요했습니다. (G83 센서를 단락시켰었는데도 팬이 계속 돌아갑니다)

그래서 결국 G83센서를 교체했더니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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