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DS - P0045 P0046 P0047 P0048 P0049 P004A

728x90

Boost Pressure Control Valve/Solenoid (Bank 1)

부스트 압력 제어 밸브/솔레노이드(뱅크 1)

 

 

Boost Pressure Control Valve/Solenoid (Bank 1)

부스트 압력 제어 밸브/솔레노이드(뱅크 1)


P0045 00 [175] - Open Circuit

개방 회로


관련 터보/과급기 엔진 DTC

P0046 터보차저/과급기 부스트 컨트롤 "A" 회로 범위/성능
P0047 터보차저/과급기 부스트 컨트롤 «A» 회로 낮음
P0048 터보차저/과급기 부스트 컨트롤 «A» 회로 높음
P0049 터보차저/과급기 터빈 과속
P004A 터보차저/과급기 부스트 컨트롤 "A" 불안정/불안정한 회로


코드 심각도 및 증상
이러한 코드의 심각도는 보통에서 심각합니다. 경우에 따라 터보차저/슈퍼차저 문제로 인해 심각한 엔진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 코드를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터보 또는 과급기 부스트 제어 솔레노이드 회로에 문제가 발생하면 대부분 부스트가 낮거나 전혀 없어 가속 중에 전력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터 게인이 XNUMX이고 모터에 게인이 없습니다. ECU가 열린 자기 회로를 감지하는 즉시 Check Engine 표시등이 켜집니다.

P0045 코드의 증상
부스트가 충분하지 않아 엔진 성능이 저하됨
노크 및 가능한 엔진 손상을 초래하는 과도한 가속
엔진 라이트 확인

 

P0045 코드의 원인
이 코드를 설정하는 가능한 이유:

부스트 압력/터보차저 위치 센서 결함
터보차저/과급기 결함
제어 솔레노이드 결함
배선 문제
PCM 결함
밸브가 진공으로 제어되는 경우 진공 누출
흡기매니폴드 진공누설
더러운 공기 필터
문은 열려 있거나 닫혀 있습니다.
인터쿨러 결함
배기 매니폴드와 터보차저 사이의 느슨한 연결
터보차저와 흡기 매니폴드 사이의 연결 불량
고장난 부스트 센서
부스트 센서 회로의 단락 또는 개방 회로
부스트 압력 센서의 5V 기준 회로에서 전기 커넥터가 느슨하거나 부식되거나 분리됨
일반적으로 내부 오일 누출 및 오일 공급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터보차저 고장.

 

진단 및 수리 절차
터보차저 및 터보차저 제어 시스템을 육안으로 검사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느슨한 연결, 손상된 배선, 진공 누출 등을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문제에 대한 기술 서비스 게시판(TSB)을 확인하십시오.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으면 단계별 시스템 진단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 코드의 테스트는 차량마다 다르기 때문에 다음은 일반화된 절차입니다. 시스템을 정확하게 테스트하려면 제조업체의 진단 순서도를 참조해야 합니다.

제어 솔레노이드에 양방향 스캔 도구를 사용하여 재배치하도록 명령하여 시스템 작동을 확인합니다. 엔진 속도를 약 1,200rpm으로 올리고 솔레노이드를 켜고 끕니다. 이렇게 하면 엔진 RPM이 변경되고 스캔 도구 PID 센서 위치도 변경되어야 합니다. 속도는 변동하지만 PID 위치/압력 제어기는 변하지 않는다면 센서나 그 회로에 문제가 있는 것을 의심해 보십시오. RPM이 변경되지 않으면 제어 솔레노이드, 터보차저/과급기 또는 배선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회로를 테스트하려면: 솔레노이드에서 전원과 접지를 확인하십시오. 참고: 이러한 테스트를 수행할 때 스캔 도구를 사용하여 솔레노이드에 ON 명령을 내려야 합니다. 전원 또는 접지가 누락된 경우 공장 배선 다이어그램을 추적하여 원인을 확인해야 합니다.
터보차저/과급기 점검: 공기 흡입구를 제거하여 터보차저/과급기에 손상이나 파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손상이 발견되면 장치를 교체하십시오.
위치/압력 센서 및 회로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전원, 접지 및 신호의 세 와이어가 위치 센서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세 가지가 모두 있는지 확인합니다.
제어 솔레노이드 테스트: 경우에 따라 저항계로 내부 저항을 확인하여 솔레노이드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장 수리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솔레노이드를 전원 및 접지에 연결하여 작동하는지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기계 진단 코드 P0045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코드는 일반적으로 대시보드의 Check Engine 표시기로 표시됩니다. 정비사는 OBD-II 스캐너를 사용하여 코드를 식별한 다음 코드를 재설정하고 차량을 테스트하여 코드가 반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시 나타나면 정비사는 진공 누출, 느슨한 연결, 배선 오류 또는 결함이 있는 터보차저를 확인해야 합니다. 자동차 또는 게이지의 부스트 게이지를 통해 정비사는 부스트 압력이 정상이고 9-14psi 범위에서 작동하는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드 P0045 진단 시 일반적인 오류
전체 시스템을 확인하지 않고 구성 요소에 결함이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정비사는 터보차저 윤활 시스템에서 모든 퇴적물과 장애물을 제거하지 못하면 반복적인 터보차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웨이스트 게이트나 웨이스트 게이트 및 전기 회로의 작동을 주의 깊게 확인하지 않고 터보차저를 교체하는 것도 일반적인 오진입니다.

심각한 코드 P0045은 무엇입니까?
이 코드는 매우 심각하며 일반적으로 Check Engine 표시기가 앞에 옵니다. 엔진이 손상되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빨리 진단을 수행해야 합니다.

 

 

 

터보 가버너 솔레노이드 - Turbo Solenoid N75 Valve - 1K0 906 627B

fault P0243      VCDS 진단 코드01262 - Solenoid Valve for Boost Pressure Control (N75) >차량 가속이 안됨(출력저하)  ▶클릭 ------------------------------------- VCDS 진단 코드009571 - Turbocharger Boost Control Position Se

playweb.tistory.com

 

VCDS - P2563 고장진단 방법

차량에 시동을 걸어둔 상태로 여기 호스를 뽑아서 손꼬락으로 구멍을 막았을때 빨아들여야 하는데 안빨아들인다면 해당 센서가 문제고 손꼬락으로 구멍을 막았을때 빨아들인다면 이게 문제 [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