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 카페회원님 말씀 ]
46만키로 동안 클러치 교환없이 잘타고 있음
클러치를 20만 이전에 교환하는건 나쁜 운전습관에 있다
클러치는 재생이 안됨 중국산 클러치팩으로 재생했다가 피본 업체들 많타고함
http://blog.naver.com/hanilauto8
미션수리
DSG 메가트록닉 고장 예
갑자기 주행불가
전후진 동작 불가능
정시시 충격,변속시 떨림
1.주행중 정지할때 충격(꿍)이 발생
2.주행시 변속될때(60Km, 80Km) 차량이 떨리는 증상 발생
주행중미끌림-클러치교환
DSG 멀티클러치는 보그워너사에서 말하길 16만 키로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얌전히 타신분들은 20만정도에 클러치를 교환하며, 운전습관이 좋지않은 사람은 4만에 교환 되기도 합니다.
습식은 미션오일로 인해 내부 클러치의 열을 내려주는 역할을 하기에 주기가 길어진 것이라고 볼수있다고 합니다.
멀티클러치
폭스바겐 / germany 65만원 (보증기간 1년 or 2만 Km 선택)
http://cafe.naver.com/tccc/4343
'폭스바겐 > 하체정비 Lower Bo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스바겐 엔진마운트 고장진단/교환방법 (0) | 2015.11.17 |
---|---|
40만 키로 DPF 교체시기(고가의 DPF를 교환이아닌, 분해 세척작업) (0) | 2015.08.19 |
쇽업쇼바 교체 방법 (VW Install Replace Shock Absorber) (0) | 2015.08.03 |
로어암 부싱/브라켓 교환 Track Control Arm (0) | 2015.04.13 |
Strut 쇼바 교체작업(진동 많이 느껴질 때) (0) | 2015.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