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키로 폭스바겐 염창서비스센타 에서... 기타 등등

728x90

한눈에.. 알수가 있네요

 

 

폭스바겐 아우디 공용 필터? 이태리제조 인데요

 

이거 참... 중요하네요

 

울아기가 운전을 좋아하는데...  ㅎㅎ

 

 

오전 12:00에 입고 되서 오후 4:30에 출고 되네요... 헉~! @#$@#$#@$ 지루 지루...졸립졸립... 짜증...ㅠㅠ

음료수만 벅벅

 

하도 심심해서...

 

 

 

사진만 봐서 모르시겠죠? JETTA 2.0 TDI

 

JETTA (BLACK 시트지 DIY)

 

2.0 (도저히 인간의 손으로 오릴수가 없더군요.ㅡㅡ;)

TDI (RED 시트지 DIY)

 

전체샷

 

어떤가요?

 

느낌이 어떤가요? 티 안나죠? 나면 제거 해야죠

 

 

엔진오일 교환 / 연료필터교환 했네요..

 

폭스바겐 제타 연비하나는 끝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