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6세대 제타 헤드 라이너 수리 교체 하기

728x90

드디어 폭스바겐 제타 차량에 대한 헤드라이너 자료가 나왔습니다



작업전

F6 (10A) Multifunction control module

다기능 제어 모듈 휴즈 분리


손잡이 탈거

두군데 구멍에 일자드라이버를 넣어서 분리하는것 같습니다

썬바이저도 분리

T20 별렌치 사용

자세히 보시면 고무몰딩도 일부 분리 하네요

뒷좌석 여기도 분리해야 하는지 예상못했습니다

쇠 핀이 빠지면 다시 여기에 맞춰주어야 하네요

여기까지면 뭐 다했네요

앞좌석을 뒤로 완전히 넘겨서

천정 '헤드 라이너'를 분리 

이것은 필수로 뽑아주어야 하네요

2사람이 필요하네요

아.. 상당히 찌꺼기 같은 이물질이 덕지덕지

부러쉬로 완전히 청소후 작업하세요



골프보다 쉬운것 같습니다

고정핀 같은것도 다르고...

다행이네요




<< 관련정보 >>


폭스 바겐 골프 지붕 안감 헤드 라이너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