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교환 했습니다

728x90

https://s.click.aliexpress.com/e/_DeYwH3H

 

65.05US $ 20% OFF|Portable 7l Manual/pneumatic Fluid Extractor Oil Transfer Pump Engine Diesel Fuel Tank Car Truck Boat Vacuum F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재미있는 시간 입니다

오일추출기 구입비용 본전 뽑고도 남았네요

오일값이 떨어져야 하는데

이형제는 엔진룸과 타이어 광택제로 사용

 

 

이형제와 실리콘스프레이란?

공업용 이형제는 사출할때 사용합니다 금형틀에서 플라스틱이 잘 떨어지도록 윤할작용을 하도록 합니다 (이형제 1차가 있고 2차가 있는데 1차가 해당) 사출온도는 300도 이상 여기에 이형제가 코

playweb.tistory.com

4리터만 나와서 4리터만 넣어주었습니다

오일게이지 측정해도 잘 모르겠네요

4리터도 많이 넣은건지...

적량이... 3.5리터인가요??

아버님이 에어임팩을 어디서 구하셨나보네요

아직 써보지 못했습니다

저만의 공구들

광택기를 하나 구입해야 하는데

블랙엔데커 KP1200 으로..

아침 8시에 출발해서 10시에 끝마치고 어머니와 함께

양지탕 먹으러 갑니다

 

 

엔진떨림과 인젝터소음 분사량 때문에 엔진오일을 교체해봤습니다

엔진오일을 과하게 넣은것도 원인중 하나 같습니다너무 과하게 넣었네요 엔진오일 4.3이 정상인데 제가 작성한 차계부 상으로엔진오일 교환시기는 ▶176,000KM (160,600Km 교환됨) 2020-03-23 매 1년 또

playweb.tistory.com

 

 

엔진오일(오일필터) 과 연료필터 교환

하부작업 방식 엔진오일 과 연료필터를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잠시후 사용될 도구 입니다. 중요한건 엔진오일필터 교환시 32mm 복스알이 필요했습니다. 여기만 풀면 됩니다. 우측으로 넘겨주세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