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Fuse
Main Fuse F34 (200A) Alternator
알터네이터 발전기 휴즈
밧데리를 새것으로 교체해도 시동이 안걸리고
알터네이터를 새것으로 교체해도 시동이 안걸린다면
밧데리나 알터네이터 문제가 아니라면
.
.
.
정비작업중 발전기쇼트로 메인퓨즈 사망
2011 to 2017 Jetta
Part Number: 5C0 937 629 A
2018년 4월 환율 (약 55,000원)
Part Names: Multi Fuse (멀티 퓨즈)
Engine Compartment Fuse(엔진 컴 파트먼트 퓨즈)
200 amp
<<메인휴즈 (알터네이터 발전기 휴즈) 진단방법>>
점검 1 ☞메인휴즈 상부 접점상태 확인
(알터네이터와 직접 연결되는분분으로 나사가 헐거워질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점검 2 ☞메인휴즈 하부 접점상태 확인
점검 2 ☞배선단선테스트
방법 1→2→3→4→5→6→7→8
소리가 안나거나 빛이 안난다면 단선으로
메인휴즈가 나간겁니다
바로 이것이 알터네이터 휴즈(메인휴즈)
아래 동영상 참고하세요
<아래 글은 구글로 번역한것인데요>
무슨말을 하는건가요??
[시작]
교류 발전기 또는 퓨즈? 퓨즈라면 꽤 쉽습니다.
그 퓨즈가 고장 나고 교류기 자체가 고장 났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발전기의 기본 점검 사항 중 하나는 배터리의 리드를 테스트하고 배터리 전압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퓨즈와 케이블을 점검하십시오.
퓨즈가 나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Richie Scales는 멀티 미터로 전압을 확인하거나 교류 발전기의 전선에서 테스트를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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