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터네이터 발전기 휴즈 5C0 937 629 B Main Fuse F34 (200A) Altern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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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Fuse

Main Fuse F34 (200A) Alternator

알터네이터 발전기 휴즈

 

밧데리를 새것으로 교체해도 시동이 안걸리고

알터네이터를 새것으로 교체해도 시동이 안걸린다면

 

밧데리나 알터네이터 문제가 아니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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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작업중 발전기쇼트로 메인퓨즈 사망

 

 

 

 

 

 

2011 to 2017 Jetta
Part Number: 5C0 937 629 A

 

2018년 4월 환율 (약 55,000원)


Part Names: Multi Fuse (멀티 퓨즈)

Engine Compartment Fuse(엔진 컴 파트먼트 퓨즈)
200 amp

 

 

 

<<메인휴즈 (알터네이터 발전기 휴즈) 진단방법>>

 

점검 1 ☞메인휴즈 상부 접점상태 확인

(알터네이터와 직접 연결되는분분으로 나사가 헐거워질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점검 2 ☞메인휴즈 하부 접점상태 확인

 

점검 2 ☞배선단선테스트

방법 1→2→3→4→5→6→7→8

 

소리가 안나거나 빛이 안난다면 단선으로

메인휴즈가 나간겁니다

 

바로 이것이 알터네이터 휴즈(메인휴즈)

 

 아래 동영상 참고하세요

 

 

<아래 글은 구글로 번역한것인데요>

무슨말을 하는건가요??

[시작]

 

교류 발전기 또는 퓨즈? 퓨즈라면 꽤 쉽습니다.


그 퓨즈가 고장 나고 교류기 자체가 고장 났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발전기의 기본 점검 사항 중 하나는 배터리의 리드를 테스트하고 배터리 전압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퓨즈와 케이블을 점검하십시오.

퓨즈가 나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Richie Scales는 멀티 미터로 전압을 확인하거나 교류 발전기의 전선에서 테스트를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