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3번 무상서비스 끝 마감하며....ㅡㅡ

728x90

 

오늘 폭스바겐 서비스 센타가서

엔진오일교환(오일필터포함)

항균필터

에어컨필터

타이어앞뒤바퀴 교체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이 3번째 오일교환이라 서비스끝 이네요.

1.앞브레이크 패드와 2.와이퍼블레이드 받아왔습니다.

 

뒷좌석 소음과 크락션 이상증상은 현장에서 확인되지 못해서 패스...ㅠㅠ

 

앞브페이크 페드 생김새 인데 손에 가루가 많이 묻네요.

좌우가 있나봐요. 선이 하나 보이는게

 

 

두툼하네요.

낮에 환할때 앞바퀴 휠안쪽으로 패드를 봐야 겠네요.(뒷 바퀴도 보이나 몰라? 신경을 안써서..)

어드바이져가 브레이크패드 교환시기는 대략불들어오면 갈아주세요 라고 하네요.. 허허허.

 

혹시 저기에 적힌 코드가 중요할지 모르니 한컷

 

- 서비스 끝 -

 

7번씩이나 예약을 미리 잡아 두었건만, 한번도 못가고 8번째 몽땅 점검하면서.... 끝.

이계기로 혼자 DIY 할수 있는건 해야 겠습니다.

 

제타 와이퍼 좌우 두짝 받아 왔습니다.

 

수리 내역을 보면 아시겠지만

혼자 DIY 할수 있는건 해야겠습니다.

울 아기 과자 값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