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코디아 V 시리즈 후방카메라 화면이 나오다 안나올때 증상

728x90

블랙박스 후방 화면이 안나와서 확인해보니

배선 케이블이 꺽여서 접촉불량으로 나왔다가 안나왔다가 하다가를 반복

 

어디가 문제인지 케이블잭을 모두 분해해서 버리고

한참 좋았다가 다시 증상 반복

확인하니 이번엔 후방카메라 본체에서 빠져나온 배선이 꺽여 접속불량

 

후방블랙박스 창착할때 배선이 꺽이지 않토록 조치를 취하니 영상이 잘 나옵니다

 

잘못했으면 전혀 이상없는 후방카메라를 분해해 버릴뻔 했네요

 

여차여차 전혀 모르고 힘들어서 레코디아 본사에 전화까지 해서 알아넸습니다

 

본사말은

후방카메라 쪽 피복이 벗겨진 선과 + 블랙박스 본체에 검정선을 연결

그리고 빨강+빨강 연결

그리고 노랑+노랑 연결을 하되 안나오면 노랑+흰색을 교차 연결을 해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안나옵니다

 

다시 전화하기도 그렇코

이번엔 후방카메라 쪽 피복이 벗겨진 배선 말고 검정과 + 블랙박스 본체에 검정선을 연결

빨강+빨강

노랑+노랑 연결을 하니 잘 나옵니다

 

레코디아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 참고 하시기 바래요

 

카메라고장보다 배선 끊김이 많네요

중고로 구입해서 그런지

탈거할때 쭉쭉 손으로 당겨서 배선이 늘어나 끊어질랑 말랑했었나 봅니다

 

이것 때문에 또 두어시간 잡아 먹고 애썻네요... 

 

 

폭스바겐 냉각팬 카본브러쉬 길이가 3cm 짜리로 다시 구입했습니다

길어야 할것 같아요

 

다시 구입한 냉각팬 카본 브러쉬 입니다

잊고 있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관련 정보>>

 

폭스바겐 6세대 냉각팬 카본브러쉬 규격 [6x10x15mm] Mk6 Radiator Fan Carbon Brush

 

https://playweb.tistory.com/search/레코디아레코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