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클립을 반 잡아 당겨 낮은 인터쿨러 호스를 풉니다.
호스 밖으로 흔들 것입니다. 팬들을위한 플러그를 풉니 다. 플러그 잠금을 보유하고, 해제 버튼을 누릅니다
당신은 플라스틱 hardpipe를 들고 배 T30 나사를 제거하여 작은 좀 더 플레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hardpipe에 놀이의 작은 비트를 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라디에이터에 팬 어셈블리를 들고 배 T30 Torx 나사를 제거합니다.
이 바닥을 밖으로 밀어 충분한 공간입니다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흔들해야합니다.
당신은 큰 팬 모터를 얻기 위해 쉽게이야 hardpipe에 좀 더 플레이를 가지고있는 경우; 간섭의 영역은 왼쪽에 볼 수 있습니다.
발전기에 의해 일을 제외하고는 T30 나사에 액세스 할 수의 많음이있다.
대신 T30 드라이버의 아래 그림과 같이 I는 T30 비트와 1/4 래칫을 사용했다. (녹색 선은 다른 내가 추가 뭔가입니다)
이 팬 조립품의 모습입니다. 팬을 분리하고 팬 어셈블리에 들고 배 10mm 너트를 제거합니다. 양쪽에 팬 조립체 나사 탭의 위치를 참고.
당신이 팬을 교체하려는 경우, 지금 설치. 당신이 복구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커버를 다시 팬을 들고 3 탭의 측면에서 잘라 드레 멜을 사용합니다.
탭은 V 모양과 위치에 덮개를 고정합니다. 당신은 V를 절단 한 후 뒷면 덮개를 노크하는 드라이버를 사용해야합니다.
이제 붓을 들고 플라스틱 브래킷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브러쉬 중 하나는 접촉을 방지 가이드 (흰색 화살표)에 갇혀있다. 접촉은 전원을 = 없습니다. 브러쉬를 잡아 당겨 가이드에서 브레이크 청소기를 스프레이. 브러쉬 및 그들 뒤에 스프링을 청소합니다. 다시 스프링 / 브러쉬를 넣고 적절한 운동을 확인합니다. 또한 플라스틱 브래킷 나머지 분무 팬 하우징의 나머지 부분을 깨끗이 닦아. 그 부분이의 관계가 있기 때문에 모터 어셈블리를 청소 스프레이하지 않을 그것은 윤활을 씻어 수 있습니다. 나는 다시 왕복 이동에 기름칠을하는 데 도움이 브러시 하우징에 WD-40의 약간을 넣어. 이는 미래에 부착 방지 할 수있다.
적절한 움직임을 확인하고 플라스틱 거미와 브러시를 교체합니다. I 접착제로 JB 용접을 사용하여 재 밀봉 캡. 당신은 또한 그냥 평평해야합니다, 그것은 용접 압정 수 있습니다. 나는 캡은 여전히 V 탭 왼쪽에서 작은 금속이 있었다 직선 이후에 것을 보장하기 위해 탭 근처 지역을 도청. 교체 설치의 역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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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링크 : http://www.myturbodiesel.com/1000q/a5/test.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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