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충제 합법처방 영국 암 클리닉 인터뷰 2 - 이영돈PD

728x90

우리나라에는 알벤다졸, 플루벤다졸은 있는데 메벤다졸은 없다


메벤다졸만 다른 성분없이 "벤즈이미다졸" 만으로 구성된 구충제


알벤다졸과 메벤다졸과 같은가?

넓은 의미에서는 같지만 어떤면에서는 다르다

강력함, 안전성, 약동학(약물의 몸 흡수성, 생체반응등)에서 차이가 있다


표준치료와 함께 구충제 복용을 해야 효과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분말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저는 항암을 절대 하지말라 하는 쪽입니다"


자연치유쪽 입니다


자연치유하면서 구충제를 복용하면 효과가 전혀 없을까요?

내가 먹는 음식이 곧 천연항암제 입니다


암 산소에 답있다 / 유산균 / 게르마늄



우리나라에는 알벤다졸, 플루벤다졸은 있는데

메벤다졸은 없다

메벤다졸을 암치료용으로 처방래도 된다는 결론

부작용 없음

메벤다졸만 다른 성분없이

벤즈이미다졸 만으로 구성된 구충제

약사 입장에서 보면 다 비슷하다

성분이 다르다

메벤다졸은 한가지 성분

펜벤다졸은 동물용이고 다른성분

메벤다졸과는 다른약

펜벤다졸은 사람용으로 등롤된 약이 아닙니다

완벽한 메벤다졸

메벤다졸이 있는데 왜 펜벤다졸을 복용하겠는가?

알벤다졸과 메벤다졸과 같은가?

다른 약이다

넓은 의미에서는 같지만

어떤면에서는 다르다

강력함, 안전성, 약동학(약물의 몸 흡수성, 생체반응등)에서 차이가 있다

표준치료와 함께 제공

"방법을 알려주지는 않네요"

"당연한 것이 겠죠"

이분 역시 표준치료후 부작용을 걱정 하네요

"표준치료중인 환자에게 부담이 안되는 약을 처방한다" 

-표준치료(항암)

-자연치유(대체의학)

"구충제가 100% 완벽한 암치료제는 아니라는 결론 이죠"

"하지만 도움을 주는것은 확실하네요"

"이정도 결론이면"

"구충제 충분히 복용할 가치가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