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어 스테빌라이저 부싱 및 리어 활대링크 교체 작업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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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작업을 마무리 하고 왔습니다  차 뒷 양쪽을 올리고 밑에서 

작업하는게 수월하고 쉽습니다 항상 말목으로 고정후 작업해도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대비해서 탈거한 휠은 차체 밑에 놔둬주세요^^

이제 구입했던 모든 부품은 다 교체 하였네요ㅎ 이제 하체는 나중에 앞쪽 로워암만 교체할 예정입니다 기존에  하체 잡소리 하나도 없었는데 쇼바 터진김에 다른 부분은 예방 정비한 부분이 여서요~ 

으악~ 출혈이 넘크네요 당분간 세차만하고 다녀야 겠어요ㅠㅠ

100장은 쓴거 같네요ㅠㅠ  차는 올수리 다 한듯해요ㅋㅋ 속은 편하고

승차감은 완전히 다른 차가 되었어요ㅎ 더 단단해 지고 부드러워 졌네요 



추가로 에프터마켓 제품류는 고정너트가 순정보다 1미리 작으니 꼭 미리 체크하고 공구 확인 하세요~  

 

[ 체결 토크 ] 

 

▶스테빌라이저 부싱 : 20nm+90°

▶활대링크 : 45n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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